기계연서 나노인 서포터즈 발대식 및 나노캠프 26일 개최

나노인 서포터즈는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나노기술에 대한 비전 설계와 자기계발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3기 서포터즈 50명이 위촉될 예정이다.

대전시(시장·권선택)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윤상직)가 주최하고 한국기계연구원(원장·임용택)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나노 산업에 관심 있는 전국의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나노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노인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고취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5나노인 서포터즈 3기 발대식&나노캠프'를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서포터즈의 발대식과 나노캠프는 같은 날 한국기계연구원, 리솜스파캐슬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두 달 동안 나노기술과 나노 산업 대외적 홍보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시행한다.

참가 학생들은 나노 산업 현장을 방문할 뿐만 아니라 나노 산업 현장 종사자를 만나 나노기술에 대한 이해 제고와 나노융합산업협력기구와의 다양한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공석우 나노컴 대표가 참석해 캠프 참가 학생들에게 기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나노 산업분야의 유망성과 나노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나노 산업의 진로, 취업 준비 등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나노서포터즈&나노캠프의 정보는 나노인 홈페이지 (http://www.nanoin.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처는 (070-4171-3524)이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