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넷이 국내 양대 포털사이트 네이버·다음카카오 뉴스제휴 언론사로 최종 선정되자 그동안 지켜봐주신 많은 독자 여러분들께서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독자분들의 응원과 칭찬 메시지에 힘입어 대덕넷 직원들의 활력에 더 큰 점화가 되는 계기가 됐습니다. 한국이 인류 공영에 이바지 하도록 과학산업 서포터즈 역할을 최선을 다해나가겠습니다.

대덕넷 직원들은 독자분들의 응원 메시지 하나하나에 소중함을 느낍니다. 지나칠 수 없는 응원 메시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덕넷 네이버, 다음카카오 제휴 기사에 응원·축하 댓글 달기]

 
-양동열 GIST 석좌교수 : 대덕넷이 네이버·다음카카오랑 제휴한 것은 그간의 꾸준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국가적인 과학 전문매체로서 계속 발전하고 경제적으로도 도약하고 위상도 전국화된 모습으로 나타나게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축하드리며...

-한선화 KISTI 원장 : 좋은 일이네요. 기사의 영향력이 더욱 커지겠어요. 축하합니다. 과학 뉴스를 온 국민이 읽는 그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

-고영주 화학연 본부장 : 헬로디디! 어떨때는 누구도 알기 어려운 상세한 사실로...어떨때는 놀라운 과학적인 분석으로...어떨때는 공감가는 감성짙은 호소력으로..어떨때는 창의적인 과학문화 소통으로...때로는 차분하게...때로는 격렬하게...과학마을을 질타도 하고 대변도 해주고 위로도 하며 미래도 같이 열어가는 과학전문 미디어...인류와 지구의 운명, 경제발전과 높은 삶의 질이 과학기술에 있다는 신념으로 가시밭길을 함께 헤쳐가는 열정과 노력에 박수와 응원을 보냅니다.

-윤석진 연구회 융합연구본부 본부장 : 축하합니다. 건전한 과학문화 창달을 위한 뚜렷한 철학과 소신을 가지고 활동하는 대덕넷의 역할에 감동 받아 왔기에 당연한 결과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나아가 과학기술과 인문사회를 아우르는 '더 융합포럼'을 통해 진정한 과학 언론지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채연석 UST 교수 : 축하드립니다. "국민과 과학을 잇겠습니다." 대덕넷 제호 밑에 써있는 문구입니다. 계속발전하셔서 과학이 어두운 곳을 밝게 해주세요.

-김기만 핵융합연 소장 : 축하드리고 또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김흥남 前 ETRI 원장 : 이석봉 대표님 멀리서나마 축하드립니다. 이제 대덕연구단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과학기술계 뉴스의 중심에 우뚝 서시기 바랍니다.

-조광래 항우연 원장 : 대표님, 축하드립니다. 더욱더 큰 발전하십시오.

-문길주 UST 총장 : 대기만성이고 지성이면 감천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의 작은 결실이십니다.

-송락경 KAIST 교수 : 대덕넷이 대덕온(100을 뜻하는 우리말)이 될 때까지...성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이기우 에너지연 원장 : 축하합니다. 과학계가 더욱 힘을 받아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정용환 원자력연 박사 : 대덕넷 가족들이 그동안 노력한 결과가 이제야 나타나는 것이지요! 대덕넷 홧팅!

-성은정 표준연 홍보팀장 : 대덕넷, 네이버·다음카카오 뉴스제휴 언론사 선정에 축하드립니다!  계속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이병권 KIST 원장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큰 활약을 기원드려요.

-홍기훈 해양과기원 원장 : 과학계 소통 성과를 축하드립니다. 더욱 건승하시길 빕니다

-조남훈 한국과학기술지주 대표 : 그동안 한길을 걸어오며 이룩한 성과 축하드리며 과학기술계 발전 위한 애정과 짭짤한 소금의 역할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박기영 순천향대 교수 : 축하합니다. 이제 과학기술 뉴스를 더 잘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간 이루어내신 결실입니다.

-최준호 중앙일보 기자 : 축하합니다. 진작에 그리돼야 할 일이었습니다.

-정흥채 생명연 박사 : 경사가 벌어졌네요. 국민과 과학을 잇는 대덕넷! 화이팅입니다.

-김병수 UST 직원 : '그렇게 될 일은 결국 그렇게 된다' 인디언 속담.. 그런 생각이 들게 한 000를 추카하고 응원합니다.^^

-강성모 KAIST 총장 :16년 동안 공들이신 좋은 열매입니다. 앞으로도 대덕net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신용현 국민의당 국회의원 : 축하드립니다. 과학계의 경사네요. 대덕넷 식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김주한 중앙과학관 관장 : 축하합니다. 대덕넷이 이제야 양대 포털의 뉴스제휴 언론사가 되었다니 늦은 감이 있습니다.

-이종인 원자력환경공단 단장 : 과학 사랑을 듬뿍 받는 대덕넷이 되었네요. 축하축하드립니다.

-임용택 기계연 원장 : 축하합니다.

소개된 메시지 이 외에도 수많은 독자분들께서 SNS를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에서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