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 임원, 고위공무원 등 대상
ICT산업, 인문학, 경영 관련 국내 최고 수준 교수진 확보

미래사회의 변화를 주도할 융합형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한 KCAMP가 15기 입학생을 모집한다.

KAIST 컨버전스 AMP과정(KCAMP, 책임교수 김영환)은 올해 하반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KCAMP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한 융합형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커리큘럼은 산업과 사회의 흐름을 제시하고 안목을 길러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수진은 ICT 산업, 경영, 인문학 분야 등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이 참여한다.  

이번 과정은 오는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KAIST 도곡캠퍼스 강의실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최고경영자 또는 임원, 정부기관 고위공무원단, 공공기관 기관장 또는 임원, 전문직 종사자 등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8월 11일까지 방문, 우편, 인터넷, 팩스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문의는 KCAMP 담당자(02-3498-7526)에게 문의하거나 KCAMP 홈페이지(http://kcamp.kaist.ac.kr)를 참조하면 된다.

15기 KAIST 컨버전스 AMP 교육일정표 일부분.<사진=KAIST 컨버전스 AMP 제공>
15기 KAIST 컨버전스 AMP 교육일정표 일부분.<사진=KAIST 컨버전스 AMP 제공>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