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골프존·골프존네트웍스 임직원 100여 명 자원봉사 참석
하준우 실장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책임 다할 것"

15일 유림공원서 ‘2017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골프존 제공>
15일 유림공원서 ‘2017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골프존 제공>
사회 소외계층과 김장 김치를 나누는 따뜻한 행사가 열렸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15일 대전 유림공원서 '2017 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정수)와 행복네트워크(이영현 상임대표), 그리고 행복누리재단(이사장 김홍혜)이 주최했으며 대전 지역 30여개 기업과 단체가 참여해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골프존은 그룹 내 ▲골프존뉴딘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 등의 임직원 10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석했다. 참여자들은 이날 김장 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1500 박스를 전달했다.

하준우 기업문화실 실장은 "임직원 모두가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는 점이 의미 있다"며 "향우에도 대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지속 참여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골프친구', 'VR스포츠체험 지원', '골프존뉴딘그룹 자원봉사'등 임직원 참여 자원봉사를 꾸준히 실시 중이다. 또 골프존문화재단을 통해 '사랑나눔효큰잔치' 등의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소외계층을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