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5번이면 '헬로디디'가 '네이버' 첫 화면에

네이버 뉴스스탠드에 '헬로디디' 추가 '완전 쉬운' 따라하기
'헬로디디'가 네이버 뉴스제휴평가위원회의 심사를 통과하고 네이버 첫 화면에 등장한지 열흘이 지났습니다.

그러나 많은 독자들이 네이버 첫 화면에서 헬로디디를 찾아보기 어렵다는 문의가 있어, 아래와 같이 간단한 등록방법을 안내합니다. 네이버 첫 화면에서 '클릭 5번'이면 나만의 '뉴스스탠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같은 브라우저를 쓴다면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지금부터 같이 해 보세요.

네이버 첫화면에서 뉴스스탠드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언론사추가' 버튼이 등장한다. 클릭!네이버 첫화면에서 뉴스스탠드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언론사추가' 버튼이 등장한다. 클릭!

IT 분야의 '헬로디디'를 클릭, 하단 선택버튼도 클릭! IT 분야의 '헬로디디'를 클릭, 하단 선택버튼도 클릭!

흥미있는 다른 미디어도 선택하고 '드래그'로 순서 변경. 다 됐다면 '변경완료' 클릭!흥미있는 다른 미디어도 선택하고 '드래그'로 순서 변경. 다 됐다면 '변경완료' 클릭!

나만의 뉴스스탠드 구성 끝. 네이버에 접속하면 내 취향의 언론사가 나타난다 나만의 뉴스스탠드 구성 끝. 네이버에 접속하면 내 취향의 언론사가 나타난다

클릭 5번만에 나만의 뉴스스탠드를 만들었습니다. 헬로디디를 다시 '클릭'해보세요.

독자에게 시원한 가독성을 주도록 주 화면이 넓게 바뀌었다. <구성=윤병철 기자>독자에게 시원한 가독성을 주도록 주 화면이 넓게 바뀌었다. <구성=윤병철 기자>

 
윤병철 기자의 다른 기사 더보기
독자의견
로그인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과학과 국민을 잇는 밑거름이 됩니다
0/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