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닫기

[스타트업 포커스⑤] 4K UHD도 폰에서 TV로 슝!

와이젯, 와이파이나 통신없이도 기기간 초고속 연결 미러링 '킥스타터 완판'
전세계 유일 60GHz CMOS칩 기반 10Gbps급 초고속 무선통신 실현
와이젯 디자인·윤병철 기자 bravodv@HelloDD.com 입력 : 2018.12.06|수정 : 2018.12.06








와이젯, 와이파이나 5G없이도 4K UHD영상 실시간 본다 

앞으로 스마트폰에서도 영상은 4K UHD, 기존 HD의 8배 용량입니다. 스마트폰은 모든 정보와 영상을 담는 디바이스로 다른 디스플레이와의 실시간 연동이 필요하죠.

초고용량 데이터의 기기간 무선 공유를 5G, Wi-Fi와 다른 통신 가능한가? 차세대 근거리 무선전송 기술인 60GHz 기기간 통신으로 가능! 

전세계 유일 60GHz CMOS칩 기반 10Gbps급 초고속 무선통신 기술. 킥스타터 완판 제품, 미러링 갑 'V-Jet 4K'

어떤 기기라도 OK! 통신 없는 곳에서 스마트폰과 TV를 연결합니다.

"여기 와이파이 비번 뭐예요?", "데이터 얼마 안 남았는데…" 고민하지 마세요. 와이젯 V-Jet 4K로 연결하세요.

와이젯은 박철순 KAIST 전자과 교수가 창업하고, 분야 최고 인재들이 모인 통신 솔루션 스타트업입니다.

일본 투자사를 포함 25억원 투자유치와 일본 수출 PO 30억원, 최근 킥스타터 완판까지. 시장이 먼저 찾는 초고속 통신기술의 실용화를 열어갑니다. 

와이젯은 고속영상 통신의 진화를 꿈꾸는 스타트업입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응원합니다. 
와이젯 디자인·윤병철 기자의 다른 기사 더보기
독자의견
로그인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과학과 국민을 잇는 밑거름이 됩니다
0/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