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닫기

[스타트업 포커스⑥] 레이더 센서 믿고 '나홀로 집에'

유메인, 레이더로 감지하는 비대면 생체신호 센서 개발
호흡·심박·활동량·재실·침입·스위치 통제 등 응용 다량
유메인 디자인·윤병철 기자 bravodv@HelloDD.com 입력 : 2018.12.11|수정 : 2018.12.11











유메인, 초광대역 근거리 레이더 스마트 센서(UWB-Radar)로 스마트한 세상을 만들다.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는 카메라형 센서가 아니면서, 눈·비·안개 등의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어두움·과도한 빛·벽과 같은 장애물에 상관없이 정확한 센싱이 가능하다면?

주변의 영향을 받지 않고 비접촉 생체인식과 카메라 없이 사람 감지로 개인의 사생활 보호하는 UWB-Radar Sensor,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UWB Radar 4.6 Series는 바이오 센싱·비접촉식 호흡·심박 감지·재실감지·활동량 체크·침입 감지가 가능한 고해상도 레이더 센서이며, UWB Radar 7.9 Series는 실내 재실감지·활동량 감지·침입감지가 가능한 일반 해상도 레이더 센서입니다.

유메인의 UWB Radar Sensor는 호흡·심박·활동량·침입·재실을 감지할 수 있는 첨단 기술 센서입니다. 

침입 탐지와 보안, 노인 케어와 의료, 스마트 빌딩, 생체신호 감지 등 UWB Radar Sensor는 카메라 없이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인간 사회의 스마트한 생활을 구현합니다. 

유메인은 고해상도 임펄스 레이더 기술을 가진 첨단기술 기업입니다. 유메인은 IoT 시대, 기존 센서들의 단점을 극복하고 융합 센서의 시대를 앞당길 목표가 있습니다. 

2018년 12월, 유메인이 여러분을 스마트한 세상으로 초대합니다. IoT 센서의 진화를 꿈꾸는 유메인을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응원합니다. 
유메인 디자인·윤병철 기자의 다른 기사 더보기
독자의견
로그인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과학과 국민을 잇는 밑거름이 됩니다
0/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