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닫기

"크라우드 펀딩으로 자본 조달할 기업 모집·지원해요"

특구진흥재단, 크라우드펀딩으로 투자유치 희망기업 모집
"후속투자까지 연계"···22일 오후3시 TBC서 사업설명회 개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양성광)은 오는 30일까지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구진흥재단은 '기술가치평가 연계투자형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지원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크라우드펀딩 진행을 위한 교육·멘토링 ▲사진·영상 촬영, 제작 ▲페이지 디자인 ▲선정심의 지원 ▲온·오프라인 마케팅 ▲후속판로·투자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양성광 이사장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특구 기업에 대한 국민 관심을 제고하고, 투자를 활성화하고자 한다"며 "단순한 투자 유치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특구 사업과 유관기관의 지원사업을 후속적으로 연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술가치평가 연계 투자형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특구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042-865-8932), 인트윈(070-5088-4376)으로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사업설명회는 오는 22일 오후 3시, 대전 대덕테크비즈센터(TBC) 콜라보홀에서 개최한다. 설명회에는 이번 사업에 대한 세부 안내와 질의응답이 예정돼 있다. 투자형 크라우드 펀딩 성공·실패 사례발표와 투자유치 교육도 진행된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해당 링크에서 할 수 있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오는 30일까지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제공>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오는 30일까지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투자 유치를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제공>
김인한 기자의 다른 기사 더보기
독자의견
로그인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과학과 국민을 잇는 밑거름이 됩니다
0/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