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천안간 반도체 모임 30일 오후 3시 30분 한화종합연구소서...블루코드 투어 등 계획

"어! 그건 우리가 눈감고도 할수 있는 기술인데." "아이고! 진작 대덕에서 찾을 걸.괜히 다리품만 팔았네." 대덕과 천안지역 반도체 모임에서 만난 두 지역의 벤처기업들간 그려봄직한 대화다. 대덕밸리벤처연합회(회장 이경수 지니텍사장)의 소규모 클러스터링 사업으로 첫 출발한 대덕밸리반도체 모임이 점차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대덕밸리반도체 모임은 오는 30일(수요일)오후 3시30분 한화종합연구소에서 충남벤처협회(회장 박덕흥 STS반도체통신사장) 소속 반도체 관련 벤처기업들과 교류회를 갖는다. 천안지역 반도체 모임과의 교류회는 지난 13일 대덕밸리 벤처기업들이 천안의 STS반도체 통신을 찾아가 IR행사를 가진데 이은 답방 형식이다.

이날 행사에는 천안에서 당초 예상했던것과는 달리 20여개회사에서 30여명의 사장과 관계자들이 찾을 것으로 전망돼 사상 최대의 지역간 교류모임이 될 예정이다. 대덕과 천안지역간 반도체 모임은 앞으로도 2차례 정도 더 공식적인 행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덕밸리에서 블루코드테크놀로지와 지니텍,한백,젠포토닉스,애크론,텔트론,아스텔 등 20여개의 반도체 관련 벤처기업들이 참여한다. 파트너인 천안에서는 STS 반도체 통신을 비롯 TSE,테스텍 등 반도체 관련 벤처기업 10여곳, 20여명이 참석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행사는 반도체 장비벤처기업인 블루코드테크놀로지와 지니텍 등 대덕밸리 벤처기업들의 IR이 실시될 예정이며 이후에는 블루코드에 대한 오픈 투어행사가 진행된다.

다음은 대덕명단 블루코드테크놀로지(박봉래) 씨아이제이(백종태) 아스텔(유하영) 비아이에스(백병석) 에티스(권오준) 젠포토닉스(한선규) 텔트론(이재진) 한백(박근섭) 지니텍(이경수) 한비젼(유상근) 케이맥(이중환) 텔레포스(이상헌) 애크론(홍기현) 아날로그칩스(송원철) 시스온칩(연광일) 파이오닉스(유연덕) 아담스테크놀러지(차혁진) 아이세미콘(이진효) 에이에스비(염병렬) 에이스랩(김광영)

천안 명단 STS반도체통신(박덕홍) 비아이이엠티(이강열) TSE(권상준) 테스텍(정영재) 넥스콘IT(김재천) 다산반도체정밀(정장호) 넥스콘세미텍(이재근) 이노텍(이해석) GST반도체장비(장호성) 한국도와(박신용) 케이엠정보기술(나우영) 서울일렉트론(임종성) 케이원전자(강승구) OFT(송요탁) 엠이씨(김종대) 선경씨엔씨(서승환) 넥스콘테크놀로지(황대연) 마이크로시스텍(박 진) 한신콤프렛서(이창복) 동서세라컴(조항근) 미래산업(장대훈) 이츠웰(정천기)

참가예약하기 문의:총무 홍기현 애크론정보통신사장(017-514-0436,이메일 khh@akcron.co.kr) 참가비는 1인당 20,000원. 입금계좌는 충청하나은행 679-910001-22705(회장 이경수)

<대덕넷 구남평기자>flint70@hellodd.com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