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벤처연합회에서 문패를 바꿔단 대덕밸리벤처연합회가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대덕밸리 벤처연합회(회장 이경수 지니텍사장)는 24일 협회의 홈페이지를 그동안 사용해 오던 대덕21세기(www.td21c.co.kr)에서 대덕밸리벤처연합회(www.ddva.or.kr)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대덕밸리벤처연합회는 그동안 협회의 전신이라고 할수 있는 대덕21세기 사이트를 사용해 왔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대덕밸리 벤처연합회 홈페이지는 산뜻한 하늘색으로 변신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면에서 가장 눈에띠는 변화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개편으로 회원사는 변동된 회원사의 정보를 수시로 수정할수 있다. 또 각 회원사를 위한 홍보의 공간이 추가로 마련되어 있으며 B2B를 위한 게시판, 대덕밸리의 대소사를 알려주기위한 행사 및 알림을 새로 추가했다.

사이트에는 회원사들의 애로사항 가운데 하나인 인력수급 문제 해결을 위해 구인 구직난이 신설됐다. 회원 DB 부분은 11개의 분야로 세분화해 회원사에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와 벤처캐피탈을 엮어주는 역할을 하도록 만들었다.

한편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의 정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 회원사의 경우 기존 ID 및 PASSWORD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되고 일반인은 새롭게 회원에 가입해야 한다.

<대덕넷 구남평기자>flint70@hellodd.com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