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추가 초청장 발송...23,24일 채용캠프

대덕밸리 공동채용 1차 초청자가 20일에 발표됐다. 이날 1차로 선정된 사람은 총 초청 예정자 2백여명 중 1백54명(중복지원은 중복집계).

이번에 발표된 초청자는 지난 12일까지 원서를 낸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했다. 나머지 인원은 한밭대-성균관대-배제대 등에서 추가로 진행된 '채용캠프' 설명회 이후 원서를 제출한 사람들 가운데서 추가로 선정할 계획이다.

채용캠프 1차 초청대상자는 회사별로 지원자 전체를 대상으로 초청여부를 통지하고 있다. 또한 공동채용 홈페이지(ddjob.co.kr) 에서 개인회원으로 로그인 하면 서류전형합격여부와 초청한 회사명이 소개된다.

◆ 11월 12일 이후 채용캠프 참가 신청한 분

지원서 마감이후 채용캠프에 대한 소개를 요청하는 학교가 많았다. 이들을 위해 '채용캠프' 설명회를 19,20,21일 3일간 연장해 진행했다.

채용캠프에 참가하기를 원하면 오는 21일까지 오후 12시까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공동채용 홈페이지나 개별회사로 제출하면된다. 행사당일까지 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로 21일 이후 신청자에게는 수시로 초청장을 발송하거나 전화연락을 통해 초청한다.

 이후 일정

11월 23,24일 양일간에 채용캠프가 진행된다. 그리고 이번 채용행사에 참가하지 않은 기업들이 필요한 인재들의 추천을 요청하는 경우도 많았다. 대덕넷은 일단 13개 기업의 공동채용 행사가 마무리되면 인재채용을 원하는 대덕밸리 벤처기업들을 소개하는 방법을 모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