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랩, 벤처기업 대상 미세먼지 무료측정 이벤트 실시

'한 털의 먼지도 용납하지 않는다.'

밤낮없이 일하는 벤처기업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 특히 겨울철을 맞아 건조하기 쉬운 사무실과 연구실에서 하루의 절반 이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있어 오염된 실내공기는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원인을 제공한다.

대덕밸리 에이스랩(www.acelab.co.kr, 대표 김광영)이 자사의 고성능 공기정화기로 전국의 벤처기업 사무실과 작업장, 연구실 등을 대상으로 '실내공기 무료측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화제다.

'으랏차차! 다시 서는 벤처를 위한 파이팅 이벤트'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벌써 30개 벤처기업이 신청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무료측정을 신청한 벤처기업은 에이스랩의 먼지질량측정기(LD3),먼지개수 및 온도 습도측정기(LPC), Co2 자동 측정기, 가스상물질 측정기(Impinger Sampling)가 사무실을 비롯 작업장, 연구실 등의 미세먼지 수와 질량을 측정한 뒤 청정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게다가 측정을 실시한 기업 중 희망하는 업체에 한해 쾌적하고 청정한 실내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청정사무실'로 꾸며준다.

현재 10개 기업이 에이스랩의 공기검진을 받고 쾌적한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윤광호 부장은 "대다수의 벤처기업들이 탁한 실내공기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을 보고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예상외로 좋은 반응을 보여 앞으로 앵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전국의 벤처기업 인증업체를 대상으로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042-870-0111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