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마지막 휴일 대덕밸리 운동회가 펼쳐집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명의 달 기념 마라톤' 대회 신청 오늘까지 입니다. 행사 당일에 참가하면 보험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자 모두에게는 기념 T셔츠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오는 26일 온 가족(직원들)이 손에 손잡고 대덕밸리를 돌아봅시다.

7km,14km를 달리시며 온몸이 흥건이 젖도록 땀을 흘려봅시다. 완주 하시면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긴 기념으로 기념 메달을 드립니다.

피로하신 분들을 위해 발 맛사지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이미 단체신청자들만 2천5백명을 넘어섰습니다. 전 직원, 혹은 전 가족이 함께 흘리는 땀방울의 가치를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까요. 수도 없이 술잔을 기울이는 밤 늦은 단합대회 보다 100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달리기 부담스럽다면 자전거 느리게 달리기 대회도 좋습니다.

아빠는 달리고 엄마만 참가해도 좋습니다. 아이들은 세발자전거 달리기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벌이는 응원전도 볼만합니다. 이도 저도 아니면 운동장에 나오기만 하세요. 스티커용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해드립니다.

삐에로 복장의 자원봉사자들이 풍선을 만들어 드립니다. 솜사탕도 무료로 만들어 드립니다.

뽀빠이 이상용씨가 직접 퀴즈를 내 푸짐한 상품도 줍니다. 힙합댄스, 고적대 행진 등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26일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초여름 소풍, '대덕밸리 운동회날'입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온라인 신청하기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