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넷은 과학기술 인력 매칭의 활성화를 위해 매주 월요일 '구인구직' 기사를 발행합니다. 연구소·기업별 모집 분야·기간과 함께 이달의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대덕넷 구인구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은 정규직 선임연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자연과학 분야 3개 분야, 사회과학 분야 2개 분야로 총 5개 분야이다. 선임연구원 채용 조건은 분야별 최소 연구역량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전형은 1차 전형(서류심사), 2차 전형(직무능력심사), 3차 전형(인성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2021년 2월 1일까지이며, 접수는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S 인지 및 사회성 연구단은 연구원 및 박사후연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뇌 질환 관련 신경 가소성 및 비침습적 신경조율기전 연구 등 총 2개 분야이다. 연구원 모집 조건은 석사학위 취득자 또는 취득 예정자이고, 박사후연구원 모집 조건은 임용예정일 기준 3개월 이내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 또는 박사학위 취득 후 5년 이내인 자이다. 전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기간은 2021년 2월 2일까지이며,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주의 구인구직표[표=대덕넷]
금주의 구인구직표[표=대덕넷]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