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보육 프로그램 '디랩스'···2월 26일까지 신청 가능

데일리파트너스 창업 보육 프로그램 디랩스. [사진=데일리파트너스 제공]
데일리파트너스 창업 보육 프로그램 디랩스. [사진=데일리파트너스 제공]
데일리파트너스는 D'LABS(디랩스) 3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디랩스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을 발굴, 집중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디랩스에 선발된 바이오벤처는 데일리파트너스로부터 초기투자, 기업 컨설팅, 멘토링 등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한 집중 과외를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데일리파트너스는 바이오 전문 벤처캐피털(VC)이다. 특히 업계에서 '투자 선구안'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까지 투자한 바이오벤처만 50여 개를 넘어섰고, 이 중에는 유니콘으로 평가받는 기업도 다수 포함돼 있다. 특히 데일리파트너스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가들로 구성돼 투자 차별화를 이뤄내고 있다. 

데일리파트너스 관계자는 "디랩스 프로그램에 선발된 기업은 초기투자, 컨설팅, 멘토링, 팁스(TIPS·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프로그램 추천 등 다방면으로 기업 가치를 스케일업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라며 "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후속 투자뿐만 아니라 기업설명회(IR) 컨설팅, VC 네트워킹까지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해 12월 데일리파트너스는 디랩스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10개 바이오벤처 데모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바이오벤처에 발표 기회를 제공, 액셀러레이터와 VC에 후속 투자의 장을 마련했다.

디랩스 3기 모집 신청은 이달 26일까지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데일리파트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