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파트너스, 오는 12일부터 13일 콘퍼런스 진행
레고켐∙토모큐브∙바이오오케스트라∙지노믹트리 등 자리

데일리파트너스가 오는 12일부터 13일 이틀간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바이오기업 IR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진=데일리파트너스]
데일리파트너스가 오는 12일부터 13일 이틀간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바이오기업 IR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진=데일리파트너스]
데일리파트너스가 대덕에서 바이오기업 IR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기존 대부분의 IR 콘퍼런스가 수도권에서 개최됐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대덕에서의 행사는 대덕이 바이오기업들의 본거지로 평가됐다고 보인다.

데일리파트너스(대표 이승호)는 오는 12일부터 13일 이틀간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바이오기업 IR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대덕을 포함해 전국의 유망 바이오기업들이 자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제약∙바이오 담당에널리스트와 펀드매니저를 대상으로 한 바이오기업 IR이다. 국내외 에널리스트와 펀드매니저, 바이오기업들이 모여 기술 트렌드와 연구개발(R&D) 현황을 점검하고 소통하기 위함이다.

1일 차 오후에 열리는 상장사 세션에는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와 지노믹트리, 프리시전바이오, 마이크로디지탈, 바이젠셀 등이 자리한다.

비상장사 세션인 2일 차엔 토모큐브, 바이오오케스트라, 지아이셀, 노을 등이 오전부터 IR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 기업의 IR은 50분 발표에 이어 질의응답 10분으로 진행된다.
 

바이오기업 IR 콘퍼런스 참여 명단. [사진=데일리파트너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