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빙 크림·리퀴드·세럼 한세트로 피부관리 한번에 해결

화장품을 요리하는 쉐프 '다움코스텍'이 남성 전용화장품 '길몽'을 출시했다.

대덕벤처 다움코스텍(대표 이성길·장태현)이 쉐이빙 크림, 리퀴등, 세럼으로 구성된 남성화장품 '길몽'을 선보이고 본격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길몽'은 일상생활 속에서 남성들의 피부관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무딩 쉐이빙크림, 토닝 리퀴드, 액티브 세럼이 한세트다.

스무딩 쉐이빙크림은 천연 식물성 오일인 코코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마아넛 오일이 배합되어 있다. 이는 피부와 수염을 부드럽게 하고 면도날이 피부에 밀착되어 움직이도록 해주며, 면도 후 피부를 당기지 않게 유지시켜 준다.

토닝리퀴드는 스킨과 로션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 북아메리카의 침엽수림에서 자라는 Wintergreen 으로부터 뽑은 내츄럴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되어 있다. 피부를 촉촉하게하고 필링효과로 세포재생을 촉진시킨다. 살균효과도 있다.

액티브 세럼은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을 축소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과 자작자무수액,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돼 있다.

다움코스텍에서 화장품 개발을 맡고 있는 장태현 대표는 "남성들은 면도시 발생하는 상처로 세균에 감염되기 싶고 흡연, 음주, 야근 등의 생활습관이 피부를 더욱 지키게 한다"면서 "길몽은 남자 피부관리 법칙에 충실한 가장 효과적이고도 합리적인 남자 맞춤형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