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인증 44건확보, 55개국 진출
누적 1500억원의 수주 계약 확보

바이오 플라즈마 딥테크 기업 플라즈맵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혔다.

플라즈맵(대표 임유봉)이 러시아 연방보건청(RZN) 인증을 획득해 글로벌 제품 인증 44건을 확보했고, 55여개국으로 진출 국가를 늘리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플라즈맵의 수술기기 저온멸균 솔루션(STERLINK)은 올해 8월 러시아 연방보건청 인증과 함께 러시아 안과 시장의 선두 판매채널인 루멕스 메디컬(Rumex Medical LLC)과 약 2백만불의 계약을 체결했다. 누적 약 1500억원의 수주 계약을 확보했고, 이번 계약은 올해 3분기부터 매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또 2018년 유럽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하면서 유럽의 안과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의료기기 세부 시장으로 확대중이다.

임플란트 재생활성 솔루션(ACTLINK)은 올해 6월 신규 모델 'ACTLINK motion'을 국내에 출시하며 빠른 매출성장을 통해 플라즈맵의 상반기 매출이 작년 온기 매출을 이미 초과했다. 

임유봉 플라즈맵 대표는 "혁신적인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력과 차별화된 의료기기 케어 솔루션을 통해 실질적인 사업 성과를 만들며 빠르게 성장해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 전했다.

플라즈맵은 7월 미국 FDA 등록과 8월 유럽 의료기기(CE MDR)와 일본 제품 인증(VCCI)을 획득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빠른 매출성장을 전망한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