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차와 국가대표 차량에 GG21 생산 GPS장비 장착...길 잘찾아 4강 골인 기원

대덕밸리의 한 벤처기업 제품이 국민적 영웅으로 떠오른 한국축구대표팀과 히딩크 감독의 전용차에 부착됐다.

대덕밸리 벤처기업 GG21(대표 이상지)은 최근 출시한 GPS 네비게이터 '캐치웨이'를 월드컵 8강 신화를 이룩한 한국 축구대표팀 전용버스와 국민적 영웅으로 떠오른 히딩크 감독의 전용차량인 그랜저 XG에 장착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은 우리나라 대표팀이 월드컵에서 8강뿐만 아니라 4강전을 넘어 우승까지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대표팀 차량에 네비게이터를 설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히딩크 대표팀 차량에 장착된 캐치웨이

이상지 사장은 "캐치웨이를 이용해 쉽게 길을 찾아가는 것처럼 대표팀이 4강을 넘어 결승까지 승승 장구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장치를 장착했다"고 말했다.

한편 대표팀 차량에 장착한 캐치웨이는 처음 가는 지역의 목적지를 안전하게 찾아갈 수 있도록 영어와 우리말로 길 안내를 하는 30만원대 저가형 GPS 장비이다.

 ▲국가대표팀 버스에 설치된 캐치웨이

캐치웨이는 관공서, 백화점, 호텔, 병원, 골프장, LPG충전소, 톨게이트, 대학교, 지하철역 등 전국의 주요 목적지를 지역과 주제별로 구분해 고유번호를 부여함으로써 쉽게 길을 찾아갈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과속카메라 설치된 장소에서는 전방 700m와 300m에서 음성과 경고음을 보내 안전운전에도 도움을 주는 과속방지기능도 갖춰져 있다. 042-822-9921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